시즌 1, 에피소드 3: 수업 중에 몰래 음악을 듣다가 들켜 휴대폰을 압수당한 슈리. 슈리의 이어폰에서 흘러나온 것은 세츠의 할아버지인 마츠고로의 즉흥곡 '춘효'였다. 어째서 슈리가 그 곡을? 곡에 대한 묻는 세츠에게 슈리는 할머니와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해 주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