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5, 에피소드 3: 어퍼 웨스트사이드에서 싱글 백인 여자 피해자가 연이어 나타나는 연쇄 사건이 발생한다. 한편, 웬 남 길거리에서 자신에게 작업을 걸자 올리비아는 본능적으로 남자를 폭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