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로스의 휠레저 광산이 개장하는 와중에 로스와 드멜자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퍼진다. 프란시스와 엘리자베스 사이에 아들이 태어나고, 로스는 범죄 혐의로 법정에 서게 된 오랜 벗 짐을 변호한다. 한편, 드멜자의 아버지는 그녀가 집으로 돌아오길 바라며 로스의 집에 찾아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