꽝 스킬 《나무 열매 마스터》 ~스킬의 열매를 무한히 먹을 수 있게 된 건에 대하여~ 에피소드 3
시즌 1, 에피소드 3: 새 파티 '룩스리아'가 실종자 수색 의뢰를 받아 현장에 도착한다. 그들은 언데드와 드라테나를 만나 격전을 벌이며, 라이트는 아일라를 보호하느라 고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