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꿔줘! 홈즈 에피소드 3
시즌 1, 에피소드 3: 세 번째 대결이 펼쳐질 곳은 주방! 고난도 주방 인테리어를 앞둔 복팀과 덕팀 앞에 위기가 찾아온다. 과연 문제투성이 주방은 어떻게 바뀔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