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4, 에피소드 3: 애덤 페인의 토크쇼에 출연했던 25가지 욕망의 저자 조슬린 페일리가 폭행 피해자로 신고 접수된다. 그러나 조슬린은 자신의 책 때문에 고소를 주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