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현우는 지혜를 잊지 못하고 방송국으로 전화해 지혜의 연락처를 물어본다. 한편 태진은 아버지 만호의 반대에도 정치를 하겠다고 고집을 부리며 혜정에게 방송 출연을 강요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