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하디스의 기반을 흔들기 위해 친딸도 버리는 말로 쓰려 하는 베일 후작의 음모를 간파한 질은 카밀라 일행에게 정체를 밝히고 협력을 요청했다. 놀란 스피아가 질에게 '어째서 연적인 자신을 돕는 건가요'라고 묻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