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챠푸와 친구들은 메두사에게 두 번 연속 지고 돌아와 대책을 생각한다. 일단 무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일행은 카르보나라의 무기상점을 찾아간다. 그런데 마침 주인인 카르보나라는 자리를 비우고 대신 안드로이드인 피노키오 ver.3.0이 상점을 지키고 있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