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라우스트를 쫓아낸 파티 '번개의 검'의 리더 마르굴루스. 뒤늦게나마 추방한 치유사의 유능함을 깨달은 그는, 라우스트에게 다시 파티에 들어와 줄 것을 요청했다. 하지만 라우스트는 이를 단호히 거절했고, 다음 날 라우스트에게 찾아온 사람이 있었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