러블리 호러블리 에피소드 3
시즌 1, 에피소드 3: 기작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고 을순에게는 의문의 메시지가 도착한다. 자선 패션쇼에 참석한 필립은 또다시 을순과 만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