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면라이더 고스트 에피소드 3
시즌 1, 에피소드 3: 에디슨의 아이콘까지 되찾은 유영은 다음 목표가 영국의 의적 로빈 후드라는 것을 알아내고, TV에서는 괴도 리틀 존의 소식이 전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