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비를 맞아 쓰러진 나기사의 병문안을 간 토모야는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. 돌아가던 길에 토모야는 곤란한 상황에 빠진 한 전기공을 만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