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이삼, 목두인: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장난은 쉬둬청의 피아노 연주를 좋아하는 모친을 보고 쉬둬청에게 매주 한 번씩 피아노 연주를 해달라고 부탁한다. 장난은 고마움의 표시로 쉬둬청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고, 두 사람은 완벽한 데이트를 한다. 한편, 구자이의 쇼케이스에서 쉬둬청은 장난에게 입맞추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