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르텐시아 사가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데플로트가 합류한 알프레드 일행은 페탈 마을의 상황을 보고하기 위해 왕도로 향한다. 알프레드와 모리스가 게오르크와 이야기를 나누는 순간 대성당은 마물들의 습격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