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CA 13구 감찰과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스위츠구에 간 진은 마을 전체에 퍼져있는 폐쇄적인 분위기를 느낀다. 한편, 5장관 회의에서는 또다시 진의 이야기가 나오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