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가사 크리스티 : 명탐정 포와로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포와로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도중 한 노인에 대한 얘기를 듣게 된다. 얼마 전 평소와는 다른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다는 종업원에 말에 포와로는 이상함을 느낀다. 그리고 얼마 후 그 노인이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 포와로는 그 일을 조사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