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우혁은 수호를 조사 하던 중 민호의 충격적인 과거에 대해 듣게 된다. 우혁은 자신을 찾아온 정원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정원이 두고 간 전화를 대신 받고 뜻밖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