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마왕을 물리칠 선녀의 날개옷을 획득하라는 부처의 계시를 받고 요시히코 일행은 강 상류에 있다는 선녀바위를 향해간다. 바위에 자리잡은 선녀의 모습을 발견하지만, 아무리 불러도 선녀는 요시히코 일행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다. 강을 건너 선녀의 곁으로 가려고 했지만 눈앞에 갑자기 예상치 못한 적이 나타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