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의 요정 세일러 문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오랜만에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확인한 우사기가 너무나도 높은 수치에 충격을 받고 만다. 머지않아 우사기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