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무니가 VJ로서 함께하게 되면서 공연도 호평을 받게 된 린쿠 일행은 새로운 도전으로 악곡 콘테스트에 응모하게 된다. 작곡을 위해 피아노를 연습하기 시작한 린쿠는 어느 날 마호 일행에게 '레이 선생님'을 소개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