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카메가 벤다!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제구를 사용해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죽인다는 참수꾼 잔크. 타츠미를 비롯한 나이트레이드는 이 잔크를 해치우기 위해 도성으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