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이 없는 거리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4: 히나즈키가 사라지게 되는 X데이에 다른 일을 함으로써 사건 자체를 없애려고 하는 사토루. 사토루는 생일을 앞두고 히나즈키를 어디론가 데려가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