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번째 카르테 에피소드 4
시즌 1, 에피소드 3: 인기 뉴스 앵커가 하인두암 진단을 받지만 수술을 단호히 거부한다. 그는 도쿠시게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잃는 것은 곧 죽음과 같다고 비통한 심정을 토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