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즈 베이킹 챔피언십 에피소드 4
시즌 9, 에피소드 4: 아이들에게 세끼 식사 메뉴 중 하나는 디저트로 재현하는 과제가 주어진다. 음식과 모양이 똑같으면서도 맛까지 챙긴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아이들이 머리를 싸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