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실교사 하이네 에피소드 5
시즌 1, 에피소드 5: 반년 간의 외유 끝에 국왕 빅토르가 왕궁에 돌아와 왕자들과 함께 알현하러 간 하이네. 빅토르에게는 군신왕이란 별칭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의외의 모습이 있었다. 왕자들은 각각 빅토르에게서 부족한 점을 지적 받지만 특히 레온하르트의 문제점은 치명적이었다. 결국 왕위계승권을 건 시험이 시작되는데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