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사조승이 시해당한 후, 누명을 쓴 연월은 사조승 시해의 진범으로 사조융을 의심한다. 한편, 사조현은 자신을 믿어 달라던 연월이 자꾸만 떠오르고, 연월을 구하기 위해 악희와 위험한 거래를 하게 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