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저번 스테이지에서 실패를 겪은 이후 연습에 힘쓰는 아이비 앞에 선배 아이츄인 랜슬롯이 나타났다. 그들 앞에서 아이비는 완벽한 연주를 선보였지만, 랜슬롯 멤버 중 하나인 잇세이의 입에서 나온 말은 예상외의 한마디였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