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에피소드 5
시즌 1, 에피소드 5: LP와 돈을 벌기 위해 하렘 자랑 대회에 나간 노르. 하렘을 자랑하고 비난을 받는 대회. 엠마, 로라, 루나와 함께 마음껏 하렘을 뽐내고 우승을 노려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