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에피소드 5
시즌 1, 에피소드 5: 미야비와 함께 호텔에 들어가는 키지마의 모습을 본 아오는 큰 충격을 받게 된다. 정신을 차린 아오는 키지마로부터 놀라운 비밀을 듣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