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 에피소드 5: 소복은 염안을 이용해 수후지주를 반출하려다가 소송에게 잡히고 수후지주도 가짜로 밝혀진다. 강제로 시집을 가게 된 염안은 당황하지만 소송의 계략인 걸 알고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. 태창현에서 기이한 시신 네 구가 발견되자 소송은 또다시 염안에게 검시를 부탁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