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꿔줘! 홈즈 에피소드 5
시즌 1, 에피소드 5: 다섯 번째 대결이 펼쳐질 곳은 베란다와 발코니! 평범한 발코니는 와인바로, 베란다는 캠핑장으로 바꾸기 위한 집 꾸미기 꿀팁이 대 공개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