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5: 보안 회사 창고가 도난당하고 도둑들이 다음 계획을 세우자, 보안 회사는 FBI에 도움을 요청한다. 레이와 코라는 생물학적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케일럽 때문에 고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