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실교사 하이네 에피소드 6
시즌 1, 에피소드 6: 병약했던 어린 시절의 리히트는 자신에게 와주지 않는 빅토르를 기다리다 원망하기에 이르렀다. 어느 날 빈의 거리를 걷고 있던 하이네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한다. 그러나 카페에서 일하는 웨이터가 리히트와 똑 닮은 것을 발견한 하이네는 과연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