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무엄이 데려온 왕비와 마주한 단실은 비밀을 지켜달라는 무엄과 화엄의 간곡한 부탁을 받는다. 한편, 은하는 나단에게 여자친구와 헤어지라고 당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