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모처럼 렌과 함께 동물원에서 시간을 보내던 하루는, '키요카'라는 여성이 집에 왔다는 연락을 받고는 황급히 집으로 돌아간다. 키요카는 하루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하루가 마음을 열었던 유일한 여성이라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