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뒤쳐졌던 곤과 크라피카는 다행히 2차 시험장에 무사히 도착한다. 2차 시험 시험관은 멘치와 브하라. 그들이 낸 2차 시험 과제는 비스카 숲에 사는 돼지를 잡아 요리한 후 시험관 두 사람을 만족시키는 것. 수험생들은 요리라는 뜻밖의 과제에 당황해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