뱀파이어 아카데미 에피소드 6
시즌 1, 에피소드 6: 시험을 통과한 로즈는 스트리고이로 변해버린 미하일을 죽인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며 괴로워한다. 여왕은 차기 군주를 선발할 전당 대회를 개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