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 에피소드 6: 염안이 부검을 통해 시신이 바뀌었음을 밝히자 소송은 시신을 바꿔치기한 범인을 추적한다. 염안은 정체 모를 괴한에게 납치되어 가던 중 소복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에서 벗어난다. 염문이 생모의 죽음을 파헤치지 못하게 막자 염안은 설움이 폭발하여 불만을 쏟아내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