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동네에서 아버지의 모습을 본 토라마츠는 코코로나 동네 사람들에게 아버지가 무슨 짓을 저지를까 봐 불안해한다. 코코로는 토라마츠가 아버지 일을 숨기고 또 혼자서 고민했다는 사실에 서운해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