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에피소드 6
시즌 1, 에피소드 6: 렘브란트 상회의 의뢰를 받은 마코토 일행들. 전해야 할 물품들을 손에 넣고 그렇게 모험가로서의 첫 의뢰는 순조롭게 풀리는 듯했으나... 모험가로서의 실적이 없었던 마코토는 상회의 주인인 패트릭 렘브란트로부터 의심을 사게 되었다. 거기에다 상인 길드에 가입하고자 하는 마코토는 두 개의 시험을 치르게 되었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