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리진의 생각을 머리에서 떨쳐낼 수 없는 도현의 모습에 세기의 질투심 역시 불타기 시작한다. 그리고 세기의 경고를 들은 도현은 리진을 만나기 위해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