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0: 이장원 차장검사를 대신해 새로이 중앙지검의 자리에 오른 한 사람, 김태호. 그가 지금까지 모든 일을 주도해왔단 걸 깨달은 정은 지검에 복귀, 김태호와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