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6, 에피소드 7: 벤슨과 성범죄전담반은 보이트와 21지구 정보부와 협력하여 아동 포르노 사이트를 수사하게 된다. 하지만 벤슨과 보이트 간의 신경전으로 수사는 차질을 빚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