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설공주에게 죽음을-Black Out 에피소드 7
시즌 1, 에피소드 5: 정우는 보영이를 죽인 진범에 대한 단서를 쫓고 구탁에게 재수사를 요구하지만, 거절당한다. 보영 엄마는 의미심장한 말로 구탁의 심기를 거스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