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77
시즌 1, 에피소드 77: 패밀리들만의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고, 멤버들은 화려한 춤으로 무대를 꾸민다. 방촌 마을에서의 둘째 날, 밀가루 기상 게임이 펼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