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5, 에피소드 8: 해안경비대 소위 아밀리아 알버스가 술에 잔뜩 취해 도로 위에서 체포된다. 심한 혈중알코올농도와 더불어 온몸에 타박상을 입은 아밀리아는 폭행을 주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