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 에피소드 8: 들어온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고, 천데렐라가 돌아오고 김계모는 그를 반갑게 맞이한다. 푸른 바닷속에 사는 싱싱한 전복, 패밀리들은 전복을 직접 따보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