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조직범죄 전담반 에피소드 9
시즌 3, 에피소드 9: 해체 위기에 놓인 전담반이 도주한 로버트 사일러스의 변호사와 대화를 나눈다. 머지않아 로버트 사일러스가 협상 장소에 등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