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5: 보도의 증거를 찾기 위해 헤매던 페이지는 가족과 함께 경야에 방문한다. 비치와 헬렌은 센트럴 마크 매수 계획에 대형 투자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애쓴다.